디아 복귀...그리고 며칠 후... GAME LIFE




네...디아 복귀했습니다.
증말 정신없이 한 듯 하네요.
고수, 달인 차근차근히 하면서 템을 모으는데, 그래도 템은 툭툭 잘 떨어지는 편이네요.
게임한 지 얼마 안 되서 어깨만 빼놓고 거의 다 전설 또는 세트로 교체했습니다.

게임 몇번 돌다가 이런걸 먹어버렸습니다. 극확 붙이니 확산탄이 신나게 뻥뻥 터지네요.

현재는... 이런 모습을 하고 다닙니다.
룩이...참...거시기 헌데...이유는...

요놈 때문입니다. 죽음선견자의 머리쓰개. 잡몹잡다가 줏었는데, 썼더니 기본색이 갈색 가죽색임...-ㅂ-;
황금색으로 바꿔줬더니 황금박쥐가 되어버려서;;;; 영안어울리더군요.
그래서 올 블랙으로 통일했더니... 그나마 좀 나아보이더랍니다.

근데 심각한 부작용이 있었으니...

왠지 이분이 떠올라 버렸다능;;;;;;;;;
뭔가 께이께이한 기분입니다;;;

이런 것도 먹어 보기도 하고... 좋네요.


일요일에는 또 퀘스트 초기화를 했더니만...아라네애의 동굴에서 이게 퉁 하고 떨어지네요.
공격력은 별론데... 소켓이 있어서 순간 데미지를 뻥뻥튀기 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극대화율이랑 극피율만 있다면...흐흐흐...
증오 소모 기술인 원소 화살을 증오 생성 기술로 쓸 수 있다는게 참 꿀옵인 듯 합니다.
덕분에 공격기술로 많이 메꿔서 미친듯한 딜을 할 수 있게 되었어요. :)

고행1 난이도에서 시험중. 고행2 난이도에서도 상당히 잘 먹힙니다.
우선 맞으면 속도가 느려지는데, 약자도태 특성 찍어서 추가타에선 데미지가 더 들어간다능;;;
에에에이이이잇;;;!!! 다죽어라!!!!

뭐, 가장 좋은 점은... 간만에 친구들이 이걸로 뭉쳤고(...) 항상 들어가면 친구들이랑 파티플레이를 할 수 있어
게임이 지루해지지가 않는다는 점이네요. 오늘도 정복자렙과 전설템 파밍을 위해서 구르고 또 구릅니다. ㅠㅠ
2막에서는 좋은템 많이 줘야 할텐데... 퀘 초기화했는데 도살자놈 파템만 주고..ㅜㅜ
분명 벨리알도 그지일듯...ㅜㅜ


덧글

  • 루루카 2014/03/10 02:13 # 답글

    저도 한 이틀 달리니까 거의 전설로 도배가 되더군요?
    아... 전 귀찮아서 처음부터 그냥 고행 II로 달렸어요. -_ -`=V...
  • 세바스찬 2014/03/10 02:15 #

    친구가 일반템 모으고있는데 난입해서 스샷 찍었습니다. ㅋㅋㅋ 고행 2 좀 하다가 3으로 넘어가야되는데 파밍이 잘 안되서...ㅜㅜ 맨날 반지 이런거만 나오네요.
  • JK아찌 2014/03/10 08:11 # 답글

    확장팩 팔아먹으려는 눈보라사에 당하셧군요....

    지금 다들 당하는중...
  • 세바스찬 2014/03/10 08:32 #

    확장팩은 살 거라서 어차피 상관은 없습니다 ㅎㅎㅎ
  • Bastard 2014/03/10 08:43 # 답글

    오옹 딥 다크한템이군요
  • 세바스찬 2014/03/10 10:58 #

    네 딥♂다크♂ 합니다. ㅋㅋㅋ
  • 체달 2014/03/10 13:56 # 답글

    저도 복귀하고 정복자 렙업중에요 아조 할맛이 납니다
    특히 접속하면 항상 지인이 있다는 점이 좋은거같아요
  • 세바스찬 2014/03/10 18:35 #

    맞아요 ㅋㅋㅋ 같이 할 게임이 있다는 건 좋은거죠 ㅋㅋㅋ
  • 듀란달 2014/03/10 14:51 # 답글

    크라이더궁 개꿀이죠. 저도 40때 먹고 50 중반까지 잘 써먹었어요. 서리화살이 쩔어줍니다.
  • 세바스찬 2014/03/10 18:37 #

    저도 서리화살 씁니다 ㅋㅋ 다른화살 뎀은 300% 인데 이건 330%에 광역이니...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52

통계 위젯 (화이트)

9073
674
1951613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