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청 근처 양구이집 '양철북' 강동구청점 냠냠일기



10일인 어제, 동생 생일을 맞이해서 집근처 양구이집인 양철북에 다녀왔습니다. 체인점이죠.
강동구청점은 좀 특별한데, 배우 박신혜씨의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곳으로도 유명합니다.
어머님께서 매너가 무척 좋으시더라구요.
아버지께서 개업 때 다녀오셨고, 저는 박신혜씨 싸인을 얻었습니다. (코쓱)

자리를 잡고 기다립니다.

지글지글 숯불이 옵니다. :)

요거 샐러드 참 맛있슈-!

곱창구이가 먹고싶다고 동생이 그랬는데, 곱창은 곱창전골로만 준비가 되어있고 
구이는 양, 염통, 대창 등이 가능하다고 하더라구요. 
지글지글~ 이모님이 솜씨 좋게 잘 구워주십니다.

요거이 쫠깃쫠깃 염통입네다.

이건 양이네요. 쫄깃쫄깃-!

잘 구워진 양에 구운마늘을 곁들여 먹습니다. 존맛-!

많이 먹으면 느끼하지만 살짝 먹으면 쪽쪽 기름이 배어 나오는 대창입니다. 적당히 먹으면 맛있어용~(냠냠)

양을 추가로 시켜서 구워먹습니다. 으앙 마시쪙~!

추가로 시킨 양도 다 먹고 '양밥' 을 준비하는 도중, 가게 주변에 있는 사진을 좀 찍어봤습니다.
최근 성공리(동 시간대 1위)에 종영된 SBS 드라마 '피노키오' 의 사진이네요. 여기서도 열연을 했었죠. ^^
아버지는 본방사수 하면서 보셨다던데..ㅎㅎㅎ

뭔가 선물도 잔뜩 있군요. ^^

볶음밥에 치즈와 김치, 양을 섞어 만든 '양밥' 입니다. 중간중간 고기씹히는 맛도 끝내줍니다. ㅎㅎㅎ
맛이 끝내줘요. ㅎㅎㅎ

동생 생일날이라 말씀드리니 서비스로 주신 김치말이 국수입니다. 
시원하고 개운해서 대창 등을 먹고 다소 느끼했던 입맛을 깔끔하게 마무리 해주는 아주 좋은 마무리 음식이었습니다.
보통 고깃집같은데서 마무리로 냉면을 내주는데 그런거랑 비교해서 훨씬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누군가가 그린 박신혜씨의 초상화군요. :)

동료 연예인도 자주 찾는 모양이에요. 가족끼리 즐거운 식사 함께 해서 좋았습니다.
항상 번창하세요. :)

p.s. 후식도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사진은 '러블리 딸기 케익' 

요건 '레몬 쇼콜라 타르트'

이건 '오레오 초코 케이크' 우리집 요즘 단골케익이죠.

타르트의 바삭한 과자부분과 크림을 우왕냠냠~! 이렇게 즐거운 저녁도 끝이 났습니다. ㅎㅎㅎ

여러분도 맛난거 많이~~많이 드세요~~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덧글

  • 2015/03/11 01:11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5/03/11 01:20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큰입우럭 2015/03/11 07:51 # 삭제 답글

    맛있어 보이네요^^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세바스찬 2015/03/11 09:01 #

    예 ㅎㅎㅎ 나름 맛있었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기롯 2015/03/11 15:22 # 답글

    내장이 땡긴다!!
  • 세바스찬 2015/03/11 17:56 #

    근데 비싸죠 ㅠㅜ 저런 때 아니면 잘 못 먹죠 ㅜㅜ
  • anchor 2015/03/12 10:01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3월 12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3월 12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40대후반 2015/05/20 20:01 # 삭제 답글

    박신혜씨 좋아합니다. 근데 대창 드시면 안됩니다. 사진에 보니 기름이 잔뜩낀 대창 뒤집어 놓은거 맞네요. 저거 드시면 혈관 건강에 정말 안좋습니다. 팔아도 안되고 드셔도 안됩니다.
  • 세바스찬 2015/05/20 20:40 #

    그렇게 따지면 술도 먹지 말고 담배도 피우지 말고 산속에서 신선처럼 살아야겠죠. 선생님께서 말씀하실 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참고는 하겠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50

통계 위젯 (화이트)

60120
866
1907353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