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저녁에는 호프집에서~! 냠냠일기



어제는 덥수룩한 머리를 좀 자르고, 근처에 있는 큰이모께서 운영하는 동네 호프집에 가기로 했습니다.
저 혼자만 간 건 아니고, 엄니나 동생도 같이 모여서 한잔 하기로 했지요.
동네 호프집이라고 해도, 큰이모가 손이 빠르고 음식도 맛깔스럽게 잘 만들기 때문에.. 상당한 수준입니다.
직접 재어 튀기는 바삭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치킨전문점의 치킨과 비교해도 전혀 꿀리지 않는 맛이 아주 일품이죠.

크고...아름다운...닭다리...하앍...!

잡냄새도 없고 아주 맛있습니다. 살짝 카레향과 생강향이 나는...

날개...먹으면 바람피운다 어쩐다는 말이 있는데 모쏠이니깐 대략 안심!
걱정 마시오 미래의 여자친구여! 아직 태어나지 않았거나 다른 차원에 있겠지만 나는 바람을 피지 않는다오.

치킨엔 맥주가 진리죠. 오프너가 있지만... 장비덕후인 저는 늘 갖고다니는 멀티툴의 오프너로 뿅~
아휴 이럴때라도 써봐야 재미죠...ㅋㅋㅋ 이럴 때 쓰라고 있는 멀티툴인데...

저는 버드와이저와 함께... 왠지 피파월드컵 브라질이지만 괜찮아요. 제조일로부터 12개월이니까...유통기한;;

이모네 호프집이 자랑하는 메뉴 중 하나... 맵싸한 낙지볶음 + 소면 입니다.
젊을 적에 여러 식도락 여행을 많이 다니셨던 큰이모답게 맛에는 일가견이 있어서... 아주 맛나게 잘 만드십니다.
동생은 무척 잘 먹더라구요.

탱글탱글 낙지 다리~~ 소면도 비벼먹으면 마시쪙!

조카 왔다고 또... 젤 좋아하는 계란 후라이를 두개나 부쳐 주시고...ㅜㅜ 감동 먹었슴다.
맥주가 꼴딱꼴딱 잘 넘어가더군요. 역시 계란은 반숙이 짱짱맨~!?

즐겁게 깔깔대고 떠들고 와서는...
자고 일어나서 이거저거 하다보니깐 벌써 이 시간이에요. 시간 정말 빨리 가는듯...ㅜㅜ
내 일요일을 돌리도~~~~~

여러분 남은 주말도 알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ㅜㅜ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52

통계 위젯 (화이트)

8895
539
1949024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