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on Appetito! 이탈리아 반합 파스타 냠냠일기



뽜이날리... 드디어 해내고야 말았습니다. 이탈리아 반합으로 이탈리아 요리 해먹기...
언젠가는 꼭 해보고 싶었는데... 오늘 저녁으로 결국 먹게 되었네요. :D
이제 다음에는 체코 반합으로 굴라시 해먹기라던가... 독일 반합으로 독일 소세지 삶아먹기 등등 도전해볼 예정인;;

일단 재료를 준비합니다. 토마토 약간, 마늘 약간, 바질, 파슬리, 페페론치노, 파스타, 갈아먹는 파마산치즈, 올리브 오일.

레시피는 Gennaro Contaldo 의 레시피 유튜브를 참조하였습니다.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만들 수 있는... 그런 레시피라 도전해 보았습니다.
약간의 재료 변경은 있었지만요. ^^;

먼저 반합에 물을 올리고, 소금을 약간 넣어줍니다.

마늘, 페페론치노 조금

반합에 물이 끓으면 파스타 1인분을 넣어줍니다.

반합뚜껑(팬)에 올리브오일을 두르고, 페페론치노와 마늘을 바로 투입해서 기름에 향을 내줍니다.

기름에서 어느정도 향이 나면, 토마토를 넣어줍니다. 토마토 좋아하니까 듬뿍 ^^;

토마토가 익고 녹으면서 물을 만들어내고, 크리미한 소스로 변하게 됩니다.

토마토랑 바질은 궁합이 잘 맞는 것 같아요. 생 바질이 있으면 좋은데 없으니깐 말린 바질을 넣어줍니다. 퐉퐉.

짠~~~ 면을 건져내고 반합에 소스와 면을 다시 담았습니다.
갈아낸 파마산 치즈를 뿌려주고, 위에 파슬리를 한번 더 뿌려서 마무리 했습니다.
팬에다가 담으면 아무래도 넘칠듯 하여;;; ^^ 팬이 두 개라서 다른 팬에다가는 소시지를 삶았는데 딱 좋네요.

클로즈업 샷. 접시에 담긴 파스타만 보다가 반합에 담긴 파스타를 보니 기분이 묘하기도 하고...
(반합에 라면은 많이들 해서 먹으니까요.)
나름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ㅎㅎㅎ

그럼, Buon Appetito!!!




덧글

  • 기롯 2019/01/26 23:49 # 답글

    다 맛있는 조합이자너!!
  • 세바스찬 2019/01/26 23:59 #

    나름 산뜻하면서도 매콤한게 맛있었슴다. 담에는 이탈리아 요리용 빨간 토마토로 해봐야겠어요. 그게 더 색이 이쁘게 나옴..
댓글 입력 영역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52

통계 위젯 (화이트)

9095
539
1949026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