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 발길 닿았던 곳들 요약보기전체보기목록닫기

1 2 3 4

6월11일, 재미있었던 서울 구경

6월11일 일요일, 이글루스에서 알게 된 지인중 가장 친한 flowerise 님이랑 같이 픽사전 보러 갔었습니다.내부 사진촬영이 금지되어있어 아쉽지만, 너무 재미있었던 전시였습니다.<토이 스토리> 조이트로프는 꼭 보세요. 졸잼이에요. ㅋㅋㅋ각종 컨셉아트라던가 영상 등도 너무 재미있게 봤구요.설리번과 마이크 와조스키 피규어도 있었습니다...

하싼 알 오그레, 계룡 군 문화 축제에 가다. (2)

이전 글:하싼 알 오그레, 계룡 군 문화 축제에 가다. (1)4일날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도 굿 투 고-!아이 낄 유 아메리끼! 아이 낄 유 올!!! 험상궃은 표정도 좀 지어보고... 아...딱봐도 거수자(거동이 수상한 자)네요.모자가 슈어파이어인 것은 좀 에러. ^^;사실 3일 공연중에 청테이프를 구해와서는, 탄창 두 개를 묶었습니다.실제 ...

하싼 알 오그레, 계룡 군 문화 축제에 가다. (1)

서바이벌게임 쪽 지인의 초청으로 10월 3-4일 계룡에서 열린 군 문화 축제 / 지상군 페스티벌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거기서 전투장면 재현 상황극을 공연하는데, 한때 인터넷을 떠들썩하게 했던 '하싼 알 오그레' 의 힘을 필요로 하여멀고 먼 계룡까지의 여정에 나섰습니다.스토리는 대강 이렇습니다. IS 에게 행사장의 모습을 취재하던 여성 리포터가 납치당하고...

시원한 강원도 여행기 - 8월 10일(月) [ 完 ]

이전 글: 시원한 강원도 여행기 - 8월 9일(日)1박에 12만원 고급시런 민박에서 요를 깔고 자다가 무려 등짝이 배겨서 통증 때문에 어쩔 수 없이 새벽 4시 반쯤 잠을 깨게 되었습니다. 창 밖을 보니... 오... 어민분들이 잡아온 고기를 가지고 경매를 하나 봅니다.좋은 사진 소스 하나 건졌습니다. :)다시 잠을 청하고 나서 한 7시...

시원한 강원도 여행기 - 8월 9일(日)

이전 글: 시원한 강원도 여행기 - 8월 8일(土) (2)모텔에서 맞는 일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어제 주섬주섬 집어먹던 과자의 흔적과...아침으로 먹을 컵라면이 보입니다. 뭔가 편의점에서 이것저것 다 집어넣고 왔습죠(...)뭔가 놀러왔을때 만의 즐거움이라고 해야하나;;; 오늘 떠날 여행길을 더 즐겁게 해줄 물건들입니다. :)저만 치즈라면......

시원한 강원도 여행기 - 8월 8일(土) (2)

이전 글: 시원한 강원도 여행기 - 8월 8일(土) (1)가평에서 늦은 점심식사를 마친 우리 일행은 계속 달리고 달려서 강원도 고성의 아야진항에 도착했습니다.겉보기엔 좀 혼란스러운 모텔이지만, 그래도 나름 깨끗했던 청간정모텔에 짐을 풀었습니다.어두운, 조명이 희박한 길을 따라 항구까지 내려왔습니다.아야진에 오면 무조건 저희 가족은 이쪽으로 옵니...

시원한 강원도 여행기 - 8월 8일(土) (1)

1년하고도 3개월 만이죠. 올해도 제주도에 가고싶었지만 다들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않아서...ㅜㅜ그나마 현실적으로 다녀올 수 있는 강원도 여행을 다녀오기로 했습니다.여행 전날, 퇴근해서는 바리바리 짐을 싸 봅니다. 필요없는 잡동사니 같이 보여도 어딘가는 쓸 데가 있겠지...하면서요. ㅋㅋㅋ다음날, 어머니와 함께 차를 렌트해서는 짐을 싣고(여동생도 태우고...

서울 키덜트 페어 2015 7월 25일 관람 Part.3 (스압) (完)

 이전 글: 서울 키덜트 페어 2015 7월 25일 관람 Part.2 (스압)마지막 파트입니다. 생동감이 넘치는 동물 모형입니다.두꺼비가 두껍두껍요건 베르세르크스타워즈돈많은 남자AT-ST간다무가장의 모습을 우스꽝스럽지만 뭔가 쓸쓸하게 그려낸 모습입니다.영국군 장갑차와 탑승병들현대전의 용병(PMC, 민간군사업체) 들여긴 그때 그...

광화문 / 시청광장 다녀왔습니다.

어제 3시쯤 상황입니다. 비가 와서 막 춥고 바람도 불고 그러더라구요. 하늘도 아는지...좀 한산한 상황입니다.학생들이 남긴 말입니다. 차마 한자한자 읽어가질 못하겠더라구요.애도와 항의의 퍼포먼스를 하고있는 듯 합니다.실종자분들의 사진과 각국의 언어로 설명을 단 안내판입니다.진실규명 및 인양촉구 국민서명을 받고있습니다. 서명을 다 하면 볼체인에 달린 노...

할아버지 산소 정비 & 뜻밖의 여정

일요일에는 모처럼 아버지와 할아버지 산소 정비하러 가게 되었습니다.일요일 아침에 출발했는데 꽤 차들이 있네요.양주역에서 작은아버지와 만나 저는 뒷자리로 가고... 밀덕 스승과 제자의 배낭이 나란히 놓여있습니다. ㅋㅋㅋ짐챙겨서 산소로 GOGO~산소에서 과일 꺼내서 윗부분만 살짝 잘라서 할아버지께 드릴 준비도 하고...갖고 간 미제 야삽은 요긴하게 활용했습...
1 2 3 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47

통계 위젯 (화이트)

5401
2261
1886595

A타입 클린 캠페인 위젯